무통장입금, 계좌이체를 했는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요. FAQ 자주 묻는 질문 - PLANKTOS

검색

검색  

최근본상품

FAQ 자주 묻는 질문

플랑크토스 온라인몰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.

게시판 상세
평점
작성자 운****(IP: )
작성일 2020.09.25 11:56:05
추천 추천해요
조회수 15
제목 무통장입금, 계좌이체를 했는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요.


본사에서는 무통장입금/실시간 계좌이체 등
주문자명과 남겨주신 입금자명으로 입금확인이 진행됩니다.

따라서, 주문하신 고객님 성함과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다르게 입력된 경우,
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또한 "주문 후 2일 이내에 결제가 완료 되지 않은 경우",
"주문 내역이 자동으로 취소"되므로

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 명과 입금자 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에는
번거로우시더라도 본사 홈페이지의

1:1 문의 게시판 / 카카오톡 상담 / 고객센터(02-2135-1707)
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
.

첨부파일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댓글 수정
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

취소 확인